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기사들★

조현아 남편 ‘아니면 말고?’... “범죄로 인식 못하는 OOOO… 3년 이하 징역을 처벌 받을 수 있다?” 논란 인파만파

조현아 남편이 사회적 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30일 오전 9시 포털사이트 실시감 검색어 상위에 ‘조현아 남편’이 등극한 가운데, 조현아 남편에 대한 인터넷 상에서의 지나친 인신 공격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시사문화평론가 한정근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디지털 문화가 가속화되면서 인터넷 상에서의 명예훼손 사건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조현아 남편의 경우처럼 사이버 명예훼손은 게시글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최근 들어 연예인 등의 공인 뿐만 아니라, 공인의 가족이나 일반인들까지 악플의 대상이 확대되며 심각한 사회 문제로 부각되는 중이다. 확인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릴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각인해야 한다.”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그린포스트코리아(http://www.greenpostkorea.co.kr)

 

봄이 되면 나른함과 피곤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상생활에 활력이 떨어지고, 식욕도 줄어듭니다. 또 꾸벅꾸벅 조는 시간도 증가합니다. 봄철 나타나는 이런 증상을 흔히 ‘춘곤증’이라고 부릅니다. 춘곤증 기간이 길면 삶의 질이 떨어지고 안전사고의 위험도 커집니다. 춘곤증의 원인과 생활 속 관리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춘곤증은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추운 겨울 움츠렸던 몸이 따뜻한 날씨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호르몬 중추신경 등에 미치는 자극의 변화로 나타난 일종의 피로로 해석합니다. 1. 춘곤증 주요 증상 2. 춘곤증과 뇌파 3. 춘곤증이 지속될 때 의심할 수 있는 질환 4. 춘곤증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춘곤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지금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