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 기사들★

"워마드 사진 올렸지만 활동은 NO"…男 '도촬' 동료 여성 모델의 이상한 해명

 

[이데일리 이슈팀 김미선 기자] 남성 누드모델을 ‘도촬’한 동료 여성 모델이 몰카 사진 유포 혐의를 인정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 활동 의혹에 대해서는 불분명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이른바 ‘홍대 누드크로키 몰카’ 사건 용의자로 동료 여성 모델 A씨를 입건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남성 모델을 사진을 제가 찍고 유포했다”고 혐의를 시인했다는 후문이다. 

다만 피해자의 동료 여성 모델 A씨가 워마드 회원인지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그는 “과거 워마드에 활동하기는 했지만 현재는 활동하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문제의 사진이 워마드에 유포된 과정이 정확하게 설명되지 않는 건 그래서다. 

한편 지난 1일 워마드 게시판에 홍대 누드크로키 수업 중 찍힌 남성 누드 사진이 올라와 공분 여론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지난 5일 홍익대학교가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지 5일 만에 동료 여성 모델이 덜미를 잡히게 됐다.

2019 세무사 시험 대비 온라인·모바일 합격 책임 보장반 모집 49회·51회 최연소 합격생 배출, 53회 최고령 합격생 배출! 2019년도 세무사 시험대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인강 종합 패키지 과정 오픈 본 과정은 세무사 1차 시험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 종합반·1차 종합반·객관식 종합반으로 구성되어 세무사 1차 시험을 온라인 강의를 통하여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혜택] - 세무사 시험 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현장 수업을 실시간 촬영, 온라인 강의로 직접 볼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 최대 63% 할인·수강 기간 500일·선착순 100명 - 시험 합격 시 세무사 2차 과정(온·오프라인) 무상 지원을 통한 책임 보장제 실시 - 회계원리 및 상법·민법·행정소송법·재정학 과목의 기본기 확립 pre-코스 지원 - 토익 700점 확보를 위한 아이파토익 전 과정을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가이드북 증정 - 세무사 1차 합격 후 합격 수기 작성 시 수강 장학금 20만 원 지원 2019년도 세무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지만 시간과 여건이 안 되어 본원의 현장수업에 참여하기 힘든 수험생들에게 세무사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오프라인 강의를 적극 추천합니다. (주)아이파경영아카데미